마음이k

라미란 남편 김진구 아들 김근우 국가대표 직업 나이 결혼 본문

카테고리 없음

라미란 남편 김진구 아들 김근우 국가대표 직업 나이 결혼

457gh 2025. 4. 2. 13:04

라미란 남편 "낯선남자와 침대에 있던 라미란..이혼할 뻔" 폭탄고백
-2014. 2. 6

라미란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운데 라미란 남편 김진구 과거 발언도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라미란은 2월 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라스)에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이에 네티즌들은 라미란 과거발언을 찾아보며 그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있다.

라미란과 라미란 남편 김진구 씨는 지난해 4월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에 출연해 부부생활 에피소드를 털어 놨다.

김진구 씨는 "집을 비운 적이 있었는데 아침에 들어와 보니 집이  음식으로 엉망진창이 돼 있었고 심지어 부부 침대에 낯선 남자까지 있어 결혼 이대로 가야하나하는 생각까지 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라미란은 "사정이 있었다. 그 낯선 남자는 후배 연기자였는데 자리가 길어져 집에서 먹다보니 그렇게 됐다. 그 후배 말고 3명이 더 있었는데 나머지 후배들은 딸 유치원 배웅해주러 가서 그 남자 후배 혼자만 남았다"고 설명했답니다.

라미란 '국대 아들' 김근우, '뭉찬4' 출연…사이클로 다진 '운동 DNA' 기대
-2025. 4. 1

배우 라미란의 아들인 사이클 국가대표 선수 김근우가 '뭉쳐야 산다 4'에 합류해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 


1일 JTBC '뭉쳐야 찬다 4'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김근우 선수가 '뭉쳐야 산다 4'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는 입장과 함께 첫 방송부터 출연한다고 밝혔다. 

특히 관계자는 김근우 선수가 사이클이 아닌 다른 분야의 운동에서, 또 개인이 아닌 다른 선수들과 함께하는 부분에서 보여줄 운동 DNA에 대한 제작진의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시즌4로 돌아온 '뭉쳐야 찬다'는 JTBC의 대표 스포츠 예능으로, 이번 시즌에서는 대한민국 예능 최초 11대 11 정식 축구 리그 '판타지 리그'를 예고했으며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4인 안정환, 박항서, 김남일, 이동국이 각 팀의 감독으로 부임해 대결할 예정이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답니다. 

특히 앞서 가수, 아이돌, 배우, 개그맨, 스포츠인, 모델,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분야의 축구 능력자 56인이 선발전에 참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근우는 배우 라미란의 아들이자 사이클 선수로, 지난해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출연한 라미란이 국가대표로 선발돼 선수촌에 들어갔다는 근황을 전한 바 있다. 김근우 선수는 주니어 아시아 트랙 사이클 선수권에서 단체전 금메달, 개인 은메달을 획득한 실력자다. 이에 축구에서 보여줄 활약이 주목된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