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k

배우유선 남편 차효주 직업 결혼 나이 프로필 딸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배우유선 남편 차효주 직업 결혼 나이 프로필 딸

457gh 2023. 12. 19. 22:04

유선 남편 차효주 관심 UP.."배우 지망생 출신"
- 2019. 4. 19

유선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밝혔답니다.

1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특집으로 꾸며져 김해숙, 유선, 김소연, 김하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선은 남편에 대해 “저희끼리 정한 연애 기간이 10년이고, 사실 그 전에 만나서 줄다리기하고 왔다 갔다 하다가 정착해서 2001년부터 사귀고 2011년에 결혼했다”라고 말했답니다.

이어 유선은 남편을 어떻게 만났느냐는 질문에 대해 “제가 연기 지망생일 때 신랑도 연기 지망생이었다. 지금은 다른 일을 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과거에 유선은 ‘잘 먹고 잘 사는 법-식사하셨어요’에서 남편 차효주 씨와 딸을 공개한 바 있답니다.

유선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또렷한 이목구비에 선한 미소가 담겨있는 남편과 딸의 모습이 담겨있어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았답니다.

라디오스타 유선, 딸 위한 빅뱅 '배배' 열창.."우리 딸~보고있지?"
- 2015. 8. 13

배우 유선이 빅뱅의 ‘배배(BAE BAE)’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남자를 울려’ 특집으로 꾸며져 영화 ‘퇴마: 무녀굴’에 출연한 유선 차예련 김성균 김혜성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유선은 “딸에게 이 노래를 불러주고 싶다”며 빅뱅의 ‘배배’를 선곡했다.

한편, 준비를 위해 잠시 사라졌던 유선은 빨간색 조끼를 입고 선글라스를 낀 채 등장해 웃음을 선사했답니다.

유선은 “리액션을 잘 부탁드린다”며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노래가 시작되자 유선은 빅뱅 다섯 멤버들의 파트를 각기 다른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탑의 파트에서는 눈을 크게 뜨는 탑의 모습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큰 웃음을 선사했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