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라이머 소유진 전 남자친구 남편 백종원 아내 부인 결혼

457gh 2023. 3. 26. 03:38

'백종원♥' 소유진 "첫째 子, 태어날 때부터 '심방중격결손'" 고백
- 2023. 3. 11.

외식업계 CEO 백종원 아내인 배우 소유진이 아픈 첫째 아들에 대한 걱정을 터놓았답니다.

10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게스트 소유진 편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말미 소유진은 "태어날 때부터 첫째 아들이 좀 아팠다. 심방중격결손으로 심장 양쪽에 구멍이 두 개가 뚫려 있다. 그래서 되게 느린데, 이걸 애도 이제 느끼나 보는 것이다. 두 동생이 다 너무 잘해 버리면, 첫째의 이 마음을 어떻게 달래야 하나 싶다"라고 걱정을 드러냈답니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어떨 때는 결과나 성취를 너무 따라가는 게 있는 거 같다. 뭘 배우면 '잘해야 한다' 이런 거. 동생들에게 '넌 운동 신경이 잘 발달된 거고, 오빠는 조심성이 있는 거다. 오빠는 초급자가 재밌대' 이런 정도로 얘기해 주면 될 거 같다"라고 조언을 건넸답니다.

또한 소유진은 "아이들이 가끔씩 버르장머리 없이 굴거나, 셋이 싸우거나 할 때는 남편이 '너희 이러면 한 명씩 데려가서 발바닥 맞는다' 이런다. 그런 건 어떡하죠?"라는 훈육 문제에 대한 고민을 꺼내기도 했답니다.

오은영 박사는 "체벌해서 얻는 것보다, 해서 잃는 게 무지무지 많다. 버르장머리 없이 행동하면 가르쳐 줘야 한다. 이건 혼내는 것과는 다르다. 혼내는 건 혼만 내는 거니까. 가르쳐 주는 건 이게 '왜 잘못된 것인지' 알려주는 거다. 그래서 때리는 것보다 제대로 가르쳐 주는 게 훨씬 좋은 방법이다"라고 강조했다.

소유진은 "아빠가 논리정연하게 설명을 잘 못하면 어떡하냐"라고 물었고, 오은영 박사는 "굳이 그 자리에서 논리정연하게 설명할 필요는 없다. '안 돼'라고만 말해도 충분한 마음이다"라고 얘기했답니다.

그러면서 소유진은 "저희 남편이 혼낼 때 제일 잘하는 게 '엄마, 빨리 짐 싸' 하며 얘 청학동 보내라고 그런다. '한 달 동안 선생님한테 보내겠다'라며 가짜로 전화하는 척도 한다. 그래서 가끔 공연 끝나고 집에 오면 현관문 앞에 캐리어가 있다. 아들한테 이거 뭐냐고 물으면 울면서'오늘은 진짜 간데요' 그런다. 보낼 거면 보내던지, 왜 자꾸 거짓말을 정말로 하는지"라고 시트콤 같은 일상을 전했답니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이건 남편과 상의가 필요하다. 청학동을 보낸다면 계획하에 보내야 한다. 자녀들에게 '예의범절을 배워보자' 하면서. 잘못했으니까 '짐 싸'는 버려질까 봐, '유기 불안'이 생길 수 있다"라고 짚었다.

소유진은 "청학동에 보낸다고 하면 아들이 구구절절 편지를 쓴다. '저를 일주일만 지켜봐 주시면, 그때도 이런다면 그때는 제가 정말로 청학동에 가겠습니다'라고 썼더라. 너무 웃겨서 화장실에 붙여놨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소유진은 지난 2013년 15세 연상의 백종원과 결혼했다. 슬하에 2014년생 첫째 아들, 2015년생 둘째 딸, 2018년생 막내딸까지 1남 2녀를 두고 있답니다.

소유진-라이머 결별..라이머 "나중에 연락달라" 부정안해
- 2008. 8. 21

 열애 사실이 공개돼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소유진과 라이머 커플이 정말로 결별한 사실이 알려져 놀라움을 사고 있다.


21일 오전 마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소유진의 소속사인 팬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7월쯤 헤어진 것으로 알고 있는 것이다"며 두 사람이 이별했음을 밝혔답니다.

이 관계자는 "좋게 헤어진 것으로 알고 있다. 현재 소유진은 영화 촬영 때문에 지방에 있어 바쁜데다, 고충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았기에 더 자세한 것은 모른다"고 덧붙였답니다. 참고로, 오전중 전화연결이 성공한 라이머는 결별 소식을 묻자 부정은 하지 않은채 "나중에 전화해 달라"며 정중하게 전화를 끊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라이머가 소유진이 진행하던 SBS 파워FM '소유진의 러브러브'에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고, 라이머가 소유진에게 싱글 앨범의 피처링을 부탁, 녹음실을 오가면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에 이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조금씩 드러내면서 주위의 부러움을 샀으며, 이에 최근에는 결혼설까지 불거져 다소 곤욕을 치르기도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