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복면가왕 마피아게임 정체 누구 가수 오반 여자친구 나이 키 프로필

457gh 2022. 11. 6. 14:58

오반, 여자친구 얼굴 공개.."동갑 비연예인..악플 삼가"
- 2020. 6. 8

가수 오반(OVAN)이 자신의 여자친구의 얼굴을 공개하며 열애 사실을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반은 8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을 통해 여자친구에게 노래를 불러주는 영상을 공개할 것을 예고하며, 여자친구와의 사진 등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오반은 "스무 살부터 현재까지의 전부를 지켜봐 주며 내 모든 노래의 가사가 되어준 여자친구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었다"며 영상을 공개하는 이유를 밝혔다.

이어 "혹여나 받게 될 상처가 두려워 여태 숨겨왔지만 당당하게 드러내는 지금, 긴 시간 내 옆에서 나에게 진짜 내가 누구인지 알게 해준 여자친구와 저를 많이 사랑해주고 예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답니다.

공개될 영상에는 오반이 여자친구를 앞에 두고 최근 발표한 '저녁 같이 드실래요'를 사랑스럽게 불러주는 모습이 담길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아티스트의 사적인 영역에 관해서 간섭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오반 본인과 여자친구가 더 이상 숨어서 연애를 하고 싶지 않다는 의견을 수용,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공개하기로 했다"며 "오반의 여자친구는 오반과 동갑인 일반인으로, 연예인이 아니니 혹시라도 악플등은 삼가주시길 부탁한다"고 당부했답니다.


한편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지난달 25일 발매된 MBC 월화드라마의 메인 테마 OST로, 오반이 드라마 이야기에 영감을 얻어 직접 작사, 작곡한 달콤한 러브송이다.

- 프로필 이력 경력

본명은
조강석
예명은?
오반(OVAN)

나이 생년월일
1997년 12월 2일 (24세)

소속사
맨틱팩토리

학력
백석중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
종교
개신교

2017년에 19세의 나이로 싱글 과일로 데뷔했다. 노래와 랩을 둘다 잘한다는 의미로 싱퍼라는 키워드를 내세웠다.

활동명이 오반인 이유는 드래곤볼의 손오반을 좋아해서라고 한답니다

오반, '행복' 라이브 앨범 30일 발매
- 2021. 4. 27

가수 오반이 ‘마이크 스웨거 부스’ 프로젝트와 함께 한 ‘행복’ 라이브 앨범을 30일 발표한답니다.

‘마이크 스웨거’는 2009년 한국 힙합 콘텐츠의 시작을 알렸던 유튜브 콘텐츠로, 시즌1~5까지 매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전체 조회수가 5000만 뷰에 이르는 ‘마이크 스웨거’는 지코, 팔로알토, 딥플로우, 스윙스, 지조, 허클베리피 등 유명 래퍼들을 배출하며 한국 힙합 뮤직의 1등 공신으로 자리매김했다.


‘마이크 스웨거’의 부가 콘텐츠 중 하나인 ‘마이크 스웨거 부스’는 녹음 부스에서 라이브 하는 콘셉트로, 지금까지 비와이, 버벌진트, 스윙스, 페노메코 등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출연했습니다.

‘행복’은 2018년 12월에 발매돼 유튜브 조회수 1100만 뷰를 돌파하고, 멜론 기준 하트수 11만 개를 넘을 정도로 오랜 기간 사랑을 받고 있는 오반의 대표곡 중 하나다. 이번 ‘마이크 스웨거 부스’ 프로젝트에서는 ‘행복’과 더불어 오반이 최근 발표했던 ‘안아줘’를 밴드 사운드와 오케스트라 세션들이 협연해 새롭게 편곡, 노래의 감동을 더했다.

로맨틱팩토리 관계자는 “오반이 ‘행복’을 발표했을 당시 여러 가지 상황에 많이 힘들어하던 때라 노래를 부르며 항상 눈물을 흘렸었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감정에 휩쓸리지 않고 온전하게 소화하며 노래의 감동을 오롯이 전달할 수 있었다”라며 “‘행복’ 라이브 버전을 음원으로 발매해달라는 요청이 쇄도했는데 팬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앞으로도 좋은 곡으로 찾아뵐 예정”이라고 전했답니다.

오반 '축하해' 뮤비 시리즈 제작 "1탄 100만뷰 육박"
- 2020. 9. 14

가수 오반의 신곡 '축하해'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시리즈로 제작된다.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14일 "150여 명의 커플 영상으로 만들어진 '축하해' 뮤직비디오 1탄이 페이스북에서 조회수 100만 뷰에 육박하는 등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일반인 커플들의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를 시리즈로 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축하해'는 최근 열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힌 오반이 여자친구를 위해 만든 곡으로, 그동안 연애를 밝히지 못하며 활동했던 시절 여자친구가 받았을 상처를 위로하는 노래. 신곡 발매에 앞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을 기록하길 원하는 150여 명의 네티즌이 참여한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됐고, 이후 오반과 여자친구의 리얼 연애 스토리가 담긴 두 번째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어 화제를 모았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신곡 발매 이후 500여 명이 넘는 커플들이 추억을 담은 영상을 보내 추가 제작에 돌입, 지난 13일 그들의 모습이 담긴 2탄 뮤직비디오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아직도 뮤직비디오에 담지 못한 예쁜 커플들의 영상이 남아있다. 많은 분의 사랑이 좋은 추억으로 기록되길 바라는 마음에 뮤직비디오 시리즈를 더 만들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