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참시 피디 김유진 pd학력 키 집안
457gh
2020. 3. 10. 00:54
이원일(1979년생) 셰프와 김유진 PD가 12살 나이차를 뛰어넘어 결혼을 앞둔 일상을 공개했다니다. 2020년 3월 9일 방송된 MBC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는 오는 4월 결혼하는 이원일 셰프와 김유진 PD의 연애 이야기가 전파를 탔답니다. 한편 김유진 피디의 학력 대학교는 미공개네요.
이원일의 예비신부 김유진 PD는 'PD계의 설현'이란 별명으로 불리는 뛰어난 미모를 자랑했답니다. 이원일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이며 김유진 PD와는 12살 나이차의 띠동갑이랍니다. 티비를 통해 처음 얼굴을 공개한 김유진 PD는 카메라 앞에서도 긴장한 모습이 전혀 없이 이원일에게 애교를 부렸답니다. 한 프로그램의 출연자와 제작진으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시종일관 서로를 바라보며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이날 두 사람은 웨딩드레스를 보러 간 날의 이야기를 공개했답니다. 김유진 PD는 다이어트를 하겠다는 이원일의 배를 만지며 "막상 이게 사라진다고 생각하니 조금 서운한 것도 있는 마음이다"고 말했답니다. 이원일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예비신부의 모습에 두 손으로 입을 가리며 크게 놀란 표정을 지었답니다. 설현을 닮은 비주얼의 예비신부 모습에 이원일은 아무 말도 못한 채 그대로 멈춰서서 하염없이 여자친구를 바라봤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