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k

박서진 엄마 나이 어머니 고향 아버지 아빠 부모 재혼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박서진 엄마 나이 어머니 고향 아버지 아빠 부모 재혼

457gh 2024. 4. 7. 10:12

박서진,  母 위해 '깜짝 이벤트+서울 데이트' 준비…"엄마는 왕비"
- 2024. 3. 21

박서진이 머니를 위해 서울 데이트를 준비해 관심을 모은다.  

20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박서진이 어머니를 위해 데이트를 준비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박서진은 인터뷰에서 "엄마가 우*증 진단 평가에서 나왔다. 우*증 치료에 도움이 될까 해서 엄마와의 서울 데이트를 계획했고 특히 엄마가 구경하고 싶다는 곳을 다녀보려고 데이트 코스를 짜봤다"라며 "방송국 타임 테이블처럼 시간 별로 상세하게 이동시간, 거리 등 세세하게 짰다. 이보다 더 완벽할 순 없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날 박서진은 어머니를 위해 깜짝 꽃다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지만 박서진은 모태솔로답게 다소 어설픈 모습을 보였답니다.

차 안에서 박서진은 어머니를 향해 "뒤에 있는 휴지쫌 달라"라고 말했고, 휴지를 꺼내기 위해 뒷 좌석을 바라본 어머니는 "이 꽃은 뭔데"라며 놀랐다. 

어머니는 "웬 꽃이냐? 엄마 아직 생일도 멀었는데. 이러니까 이상하다"라면서도 "내가 왕비가 된 기분이다"라며 소녀처럼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박서진은 인터뷰에서 "꽃을 받아만 봤지, 주는 건 처음이다. 부모님께 카네이션을 드린 이후로 꽃 선물은 처음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어머니는 "엄마랑 데이트를 한다고 꽃도 사주고 차도 빌리고 너무 무리하는거 아니냐"라고 물었다. 

이에 박서진은 "엄마 왕비 되는 거다. 신분 상승하는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박서진의 어머니는 아버지와의 연애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박서진의 어머니는 "연애할 때 한 달에 한 번 정도 봤다. 만난지 7개월 만에 결혼했다. 일곱 번도 못 보고 결혼했다"라고 말해 박서진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에 박서진은 "계모임보다 더 안 만난 거 아닌가"라고 말했답니다.

어머니는 "너를 낳고, 효정이(동생)까지 낳고 결혼식을 올렸다"라고 말하며 충격을 더했다. 

박서진 "형 장례식 때 부모님 재혼 사실 알았다" 아픈 가족사
- 2024. 2. 8

가수 박서진이 가족사를 말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박서진, 최경환의 일상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4.1%를 기록했다.


먼저 박서진은 설을 앞두고 고향 삼천포에 내려왔다. 삼천포 효자 가수로 유명한 박서진이 수산시장에 뜨자 사인과 사진 요청이 쏟아졌고, 상인들은 어린 시절 엄마를 따라다니며 고생한 박서진의 모습을 기억하며 그를 살뜰히 챙겼다. 삼천포에는 '박서진 길'까지 생겼다고. 박서진은 어르신들과 추억을 나누며 노래를 불러드렸습니다.

집에 돌아온 박서진은 부모님을 위해 떡국을 직접 만들어 대접했다. 박서진 역시 명절 잔소리를 피하긴 어려웠다. 손주는 언제 안겨줄 거냐는 아버지의 말씀에 박서진이 모태 솔로임이 다시 언급됐다. 박서진은 "요즘 연애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 이상형은 김신영 선배님이다. 실제로 봤을 때 아담하고 털털하고 유머러스 하시더라. 연상보단 동갑이나 동생이 좋다"고 답했다.

이와 함께 박서진은 부모님의 러브 스토리와 재혼 이야기를 들으며 형들을 떠올렸다. 그는 "부모님이 재혼한 걸 형들 장례식장에서 알게 됐다. 엄마가 펑펑 울어서 당연히 친자식이니까 슬퍼한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형의 친엄마가 찾아오셨다"고 말했다. 이후 박서진은 형들을 모신 절을 찾아 형들을 추억하며 눈물을 보였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