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k

가수 코요테 빽가 엄마 어머니 차희정 직업 나이 아빠 아버지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가수 코요테 빽가 엄마 어머니 차희정 직업 나이 아빠 아버지

457gh 2023. 2. 19. 02:54

"명복을 빈다"..'미우새' 빽가 투병 중 비수처럼 꽂힌 악플의 기억(종합)
-2019. 3. 24

코요태 빽가가 뇌종양 투병 시절 상처받은 악성댓글과 관련한 기억을 떠올렸답니다.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는 소녀시대 윤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건모와 태진아, 이무송은 슈퍼문을 보기 위해 전망이 좋은 빽가의 집으로 향했다. 김건모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십전대보탕과 부럼도 준비했다. 그러나 김건모 일행은 아들을 챙기기 위해 찾은 빽가의 어머니 차희정 여사의 방문에 놀랐다. 김건모나 차희정 역사 모두 당황했습니다.

그러나 차희정 여사는 김건모 일행에게 준비해 온 음식을 대접했다. 그러면서 "멤버들 먹이려고 했는데"라며 "형들하고 밥먹으니까 즐거워?"라며 빽가에게 물었다. 김건모 일행은 불편함을 떨치지 못했으나 태진아의 노래 하나에 분위기가 싹 바뀌었답니다.

차희정 역사는 빽가가 뇌종양으로 투병할 당시 악성 댓글로 상처 입은 사실을 언급했다. "댓글을 보고 '명복을 빕니다'보고 정말 힘들었다"고 말했다. 빽가는 "이유 없이 앓는 병이라더라. 부모님에게 알릴 수 없었는데 수술을 위해서는 보호자 동의서가 필요했던 상황이다. 어쩔 수 없이 부모님에게 알렸다"며 "29세 때 무서우니깐 부모님께 가장 먼저 말하고 싶었지만 어린 마음에도 걱정하실까봐 전화하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빽가는 밝은 모습으로 부모님께 말하기 위해 연습까지 했다. 그러나 빽가는 "엄마랑 눈이 마주치자마자 주저앉아 울었던 것이다"고 고백했답니다.

빽가 어머니 "아들 버릇 고치려 집에 불질러".. 시청자 '멘붕'
- 2013. 8. 4

빽가 어머니가 집에 불지른 사연이 공개됐다.

8월 3일 방송된 MBC MBC '세바퀴'에서는 '한때는 불효자' 특집으로 빽가와 빽가 어머니 차희정 씨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빽가는 어머니가 자신 버릇을 고치려 집에 불을 지른 사연을 공개했다. 빽가는 "동생과 싸웠더니 그러지 말라고 경고했다. 엄마 나가고 서로 책임 미루며 계속 싸웠다. 어머니가 2번 경고 후 휴지를 모아와 불을 붙여 방에 던지고 나가셨다"고 폭로했다.

이어 "동생과 울며불며 불을 껐다. 방 일부만 탔다"고 덧붙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빽가 어머니는 "싸울 수 있지만 엄마 말 무시하는 것 고쳐야 했다"고 해명했다. 빽가는 "그게 중학생 정말로 애들한테 할 소리냐"고 반박해 폭소를 자아냈답니다.

빽가 어머니의 화끈한 자녀교육법에 누리꾼들은 "빽가 어머니 정말 무섭다" "빽가 어머니처럼 불지르면 동생이랑 다시는 싸우지 않을 것 같다" "우리 엄마가 저거 보고 따라할까봐 무섭다" 등의 반응을 보였답닏.

빽가는 어머니가 사춘기때 옷을 다 벗기고 쫓아낸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Comments